INGREDIENTS

당사의 제품은 천연&자연주의 보테니컬 테라피, 크루얼티 프리 입니다.

Our products are natural, botanical therapy and cruelty free.
  • 카프릴릴글라이콜

    Caprylyl Glycol

    카프릴릴글라이콜

    Caprylyl Glycol

    코코넛 오일에서 추출한 원료로 화장품에서 사용될 때 제품 안정화 기능이 있어 다양한 제품에 널리 사용되는 성분이다.
    천연방부제 역할을 하는 성분으로 그 안정성을 인정받은 덕분에 파라벤이나 페녹시에탄올 등을 대신하여 저자극 보존제로 사용되고 있으며, 무방부제, 무보존제 역할을 하며, 동시에 피부결을 부드럽게 관리해주는 효능이 있고, 보습유지에도 효과가 있어 피부나 모발컨디셔닝제를 만드는데 사용하고 있다. 주로 다른 성분과 혼합하는 경우가 많은데, 다른 성분과 함께 사용하면, 항균력 활력성을 증가시킨다.

  • 펜틸렌글라이콜

    Pentylene Glycol

    펜틸렌글라이콜

    Pentylene Glycol

    사탕수수, 옥수수 등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기존 방부제의 대안으로 널리 사용된다. 효모, 곰팡이 및 세균에 대한 가치를 입증했으며, 저위험 성분으로 등재되어 있는 성분이다.
    화장품에서의 역할은 주로 보습제로 사용되며, 유아, 목욕, 메이크업, 클렌징, 헤어 등에 사용된다. 단독으로 방부제 역할을 하기에는 부족하지만, 다른 방부제와 함께 사용 시 항균활성을 증가시키며, 화장품의 변질을 막고 유지해 주는 안정화 기능을 보완해 준다.

  • 제라니올

    Geraniol

    제라니올

    Geraniol

    장미향이 나는 녹차의 향기 성분으로 식물의 방향유 중 널리 함유되는 대표적인 모노테르펜 알코올로 장미유, 팔마로사유, 시트로넬라유 등의 주요 성분이며, 착향료로 사용된다.

  • 시트로넬올

    Citronellol

    시트로넬올

    Citronellol

    과일, 방향유, 생강, 포도 따위에 들어 있다. 향미 화합물인 터펜 알코올의 하나로 달콤한 장미향이 나는 액체이며, 식품 첨가물의 하나로 착향료로 쓴다.

  • 시트랄

    Citral

    시트랄

    Citral

    레몬이나 오렌지에 함유되어 있는 모노 테르펜 알데하이드의 일종으로, 강한 레몬 향이 나는 연한 노란색의 액체이며, 향료의 원료로 쓰인다.

  • 하이드록시프로필구아

    Hydroxypropyl Guar

    하이드록시프로필구아

    Hydroxypropyl Guar

    구아검의 프로필렌글라이콜 에텔로 유화안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며 수용성 점증제로 화장품의 점도를 증강시키거나 불안한 유화 상태를 안정시켜 준다. 피부와 모발을 부드럽게 보호하고 모발의 정전기 발생을 방지한다.

  • 솔비탄세스퀴올리에이트

    Sorbitan Sesquioleate

    솔비탄세스퀴올리에이트

    Sorbitan Sesquioleate

    소르비탄 또는 소르바이드의 올리인산디에스텔로 구성되며, 화장품 내의 섞이기 힘든 성분들의 유화 안정에 도움을 주고, 피부결을 매끄럽게 해 주며, 보습효과가 있다.

  • 토코페롤

    Tocopherol

    토코페롤

    Tocopherol

    비타민E라고도 불리는 지용성 비타민으로서, 식물성 기름으로에서 분리되는 천연 산화방지제이다. 분리된 토코페롤은 황색에서 갈색 빛으로 변하는 점성 오일이며, 토코페롤 자체 보다는 토코페롤의 에스터가 화장품 및 퍼스널케어 제품에 사용된다.

  • 호호바에스터

    Jojoba Esters

    호호바에스터

    Jojoba Esters

    호호바 오일에서 얻는 성분으로, 호호바오일, 하이드로제네이티트호호바오일 또는 이들 혼합물을 에스터 교환반응하여 얻은 에스터의 복합 혼합물이다.
    피부 유연화제로 사용되며, 건조한 피부에 보습을 주고 피부의 탄력을 높여 주며, 피부에 보호막을 만들어 수분이 날라가는 것을 방지시켜 준다.

  • 두송열매오일

    Juniperus Communis Fruit Oil

    두송열매오일

    Juniperus Communis Fruit Oil

    유럽 원산의 상록 관목인 주니퍼 나무의 열매로 암수딴 그루이며 가을에 결실된다. 열매는 처음에는 녹색이지만 완전히 익으면 검어진다.
    주니퍼는 '노간주 나무'로 지난 수세기 동안 신체적 정신적 정화, 감염 부위 세정 및 상처 치료, 간질환, 방부처리, 관절염 및 역병, 유행병 및 전염병 퇴치, 두통, 방광 이상, 폐렴 및 고열 등에 사용되어 왔다.
    배설 작용을 촉진하는 아주 좋은 이뇨제이며 비뇨기의 살균 소독제가 되고 방광염과 요통, 배뇨곤란, 신장 혈류증가, 신장 결석에 유효하다. 치질에도 효과가 있고 혈액을 정화하여 독소를 배출시키는 능력이 있으며, 이 오일로 발을 씻으면 체내 노폐물 체류를 해소할 수 있고 몸을 따뜻하게 데워주는 효과로 근육을 이완시키고, 근육피로, 경련 등을 감소시키므로 관절염, 류머티즘염, 통품의 통증을 감소시키고 손,발냉증 등에 좋다.
    두피의 지루증에도 좋으며, 정화 특성이 있기에 여드름, 모공 막힘, 피부염, 마른버짐, 종양의 증상 등을 호전시킨다.